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버홍보실

최신뉴스

한드림넷, “제품 라인업 강화와 파트너 관계로 시장 상황 돌파”

관리자 2015-02-06 조회수 1,731


한드림넷(대표 오홍석)이 제품 라인업 강화와 파트너 관계 강화로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적극 대처한다. 

한드림넷은 지난 29일 롯데시티호텔 구로에서 ‘2015 한드림넷 파트너 데이’를 열고, 올해 한드림넷의 비전과 전략을 발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오홍석 한드림넷 대표는 “2015년 IT 환경은 클라우드, 사물인터넷(IoT), 소프트웨어정의(SDx)를 중심으로 급격하게 변화할 것”이라며, “그런 변화와 함께 접근(Access) 레벨의 보안, 고품질의 네트워크 서비스와 네트워크 단말에 대한 통합적인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드림넷은 고성능/대용량 스위치와 보안기능을 강화한 차세대 보안스위치를 출시해 라인업을 강화하고, 통합보안장비(UTM), 통합보안관리(ESM), 무선랜, 지능형 지속 위협(APT) 솔루션 등 다양한 부가 솔루션 출시와 기술 제휴를 통해 급변하는 시장 변화에 적극 대응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또한, 파트너 체제 강화를 통한 유통 구조 개선과 테크니컬 파트너의 확대, 서비스 프로그램 개선을 통한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 등을 주된 내용으로 하는 2015년 파트너 모델을 제시했으며, 이를 통해 파트너사의 역량 강화와 협업 관계 향상을 위해 힘쓸 것을 약속했다. 

오홍석 대표는 “2015년 국내 보안스위치 시장이 본격화됨에 따라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확대와 마케팅 지원 강화 등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에 맞춘 서비스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http://www.itdaily.kr/news/articleView.html?idxno=59578 [아이티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