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버홍보실

공지사항

‘한드림넷 파트너 서밋 2016’ 개최

관리자 2016-02-16 조회수 1,402
[아이티데일리] 한드림넷(대표 오홍석)은 28일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구로호텔에서 파트너 서밋 2016을 개최하고, 차세대 네트워크 대응 전략 발표와 새롭게 변화하는 파트너 정책 소개 및 올해 출시하는 신규 솔루션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한드림넷 오홍석 대표는 “IoT, 클라우드, 빅데이터를 중심으로 네트워크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고 이런 환경 변화에 따라 네트워크 장비도 변화를 가져가야 한다”라며, “한드림넷은 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차세대 네트워크 기술 확보 ▲전략적 기술 제휴 확대 ▲차세대 제품력 강화 등 차세대 네트워크 대응 3대 전략을 바탕으로 글로벌 네트워크 보안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드림넷은 올해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위한 인프라 구축에 전력을 다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파트너 기술 지원 체계 일원화 ▲파트너 커뮤니티 확대 ▲파트너 지원 마케팅 프로그램 확대 등 실질적으로 파트너사 영업 지원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확대해 상생 발전의 기틀을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시장 다각화를 위해 15Tbps급 코어 백본과 48포트 멀티포트 10G 스위치를 출시해 엔터프라이즈 시장 외에도 데이터센터 시장 진입도 노리고 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파트너사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열렸다. 지난 2015년에 시장 확대에 기여한 곧은비즈와 대성아이넷에 2015년 우수 파트너 어워드가 수여됐다.